에너지를 끌어모아/동네 맛집

전주 송해븐 프랑스 빵맛집

후쿠선장 2024. 9. 30. 20:53
반응형
전주가면 꼭 한번 가보세요!!
빵맛집 그리고 기분좋은 소비!

커피 마실공간은 없었지만 같은 건물에     이디아에서 차를 주문하면 빵을 먹을 수 있게 접시와 포크를 준비해 주신다.

빵맛도 좋지만 빵에 붙는 스토리가 즐거웠다.

나두 여자랍니다~~

울 아들에게~ 사줬다.

모르게 혼자 먹을 수가 없다요.
내가 좋아하는 장르
ㅋㅋ 햄이 들어있다.
이걸 못샀다. 그래서 후회했다.

달아달아 그래서 못자! ㅋㅋ

텅빈 이 공간 궁금하다 어떤 빵일까(?)
건강한 엄마빵!
우리 둘째 여친 주려고 샀는데 ㅋㅋ 아들이 이건 쫌!!
건강빵이다.

스토리가 많아 충동구매를 더 많이했어요  ㅎㅎㅎ

반응형